[데일리 투데이] '과카몰리 유니버스', 첫 싱글 'Little Yellow Boy' 발매
하늘이 높고 푸른 가을, '과카몰리 유니버스' 가 첫 싱글 'Little Yellow Boy' 를 가지고 찾아왔다.
과카몰리 유니버스(GuacaMolly Universe)는 곡 쓰고 노래하는 괴짜 지구인 과카(Guaca)와 글 쓰고 그림 그리는 외계 야옹이 몰리(Molly) 두 캐릭터로 이루어진 아티스트 그룹이다.
팬데믹이 일상이 되어가면서, 지속된 무기력으로 인해 힘을 잃어가는 우리에게 '무조건 신나는' 노래로 활력을 더하기 위해 뭉쳤다.
'Little Yellow Boy'는 부지런히 나무를 오르는 애벌레를 지켜보며 떠오른 희망찬 생각을 담은 경쾌한 댄스곡이다.
로맨틱 카우치의 보컬로 활동한 제이드(Jade)의 피쳐링으로 펑키하며 소울풀한 느낌을 더했고, 국내 최고의 엔지니어이자 서경대 실용음악대학원 교수인 강호정이 믹싱과 마스터링을 맡아 사운드의 완성도를 높였다.
첫 싱글 발매를 기념하여, 다양한 플랫폼에서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하고 있는 작가 동그란씨와의 콜라보 작업으로 탄생한 귀여운 굿즈도 같이 출시한다.
아티스트가 기획부터 촬영과 편집, 연출까지 모두 직접 해낸 뮤직비디오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9월 28일 정오, 노크온 레코드의 첫 번째 작품 'Little Yellow Bo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굿즈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동시에 공개되었다.
글/ 정지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dailytoday.co.kr/news/view.php?idx=55394#
#과카몰리유니버스 #GuacaMollyUniverse #LittleYellowBoy #리틀옐로보이 #마이마르스 #MyMars #과카 #Guaca #야옹이버스 #YaongBus #몰리 #Molly #동그란씨 #DongranC #ㄱㅋㅁㄹ #노크온레코드 #KnockOnRecords